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졸 대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만들고 싶은 사람! 이거 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10:04

    >


    >


    안녕하세요,오늘도여러분에게유용한교육정보를드리기위해서의문을해결하기위해서학습멘토가왔습니다.


    금 하나의 포스팅의 주제는 고졸 대졸 사회 복지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합시다!​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받으려는 분들이 데당이 많군요 그래서 쉽게 어떤 취향의 사람들이 이 직업과 어울리는지 한번 살펴보죠!​


    정직함과 신뢰성도 남들을 상대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고 긍정적인 개인 취향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고졸사회복지사, 대졸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조금씩 조금씩 알아보겠습니다.


    >


    ​ 우선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2년제 학위가 필요하고 ​ 필수 과목 한 7과목과 실습 일 90대 테러를 이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사회 복지학과를 자신에서 오신 분들은 관계 없지만 고졸인 사회 복지사가 되기 위해서!전공자의 대졸 사회 복지사가 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 이유는 고졸의 경우에는 2년제 학위를 만들면서 필수 7과목을 받아야 하며!​ 대학 졸업생의 경우에는 필수 7과목만 들으면 됩니다.


    그럼 수업을 들으러 대학을 가야 되나? 라고 생각을 조금 하고 부그다 sound를 가지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대학을 안 가고 집에서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그 방법은 학점은행제를 이용해서 수업을 듣는 것입니다.학점은행제가 어떤 제도인지 한번 알아봅시다!


    >


    학은제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육부의 제도이다.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특징은 크게 3가지가 있다 눙데하나째,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강의, 과제, 시험은 모두 집에서 가능한 업무를 하고 있을 때 시각적으로 바쁜 분들에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제도입니다.둘째,학습자의시간을절약할수있어요.일반 대학은 수업만으로 학점이 인정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학은제의 경우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 시험을 통과하면 학점으로 인정하는 독학학위제,


    전적대학을다니신분들은학점을연계하는방법등다양한방법으로학점을채울수있기때문에기간을단축할수있어요.세번째는등록금및학비가하나방대에비해더비싸다는것입니다.​ 한 조가 대학에 비해서 첫/4정도 수준에 불과하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에게 ​ 배울 기회가 많이 될 가능성이 좋은 교육 제도와 생각됩니다 그것에서는 대졸의 사회 복지사를 도전한 우물 XX씨의 후기를 물어볼까요?


    >


    안녕하세요. 저는 대졸인정 XX이라고 합니다.난 스포츠를 하는 게 나쁘지 않아.서체육학과에 진학했지만, 부상 때문에 스포츠를 예전처럼 강하게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군대도 가고 단기 대학에서 졸업하니까 오통돗 나쁘지 않다 치아도 이십대 중반이 훌쩍 ​에 끝나려 하고 어머니의 권유로 사복의 분 하나울한다고 알아보고 있었지만 ​ 나처럼 전문대 졸업생은 필수 17과목? 만들면된다해서학교를가야하는데나쁘지않고소견하던중학은제라는교육제도를이용하면더쉽고편하게수업을받을수있다고연락했습니다.​ 그렇게 말하자면, 고런 말을 하는 쫄깃 조는 올해 개정이 바뀌기 전에 ​ 수업을 들었던 것으로 14과목만 들었었는데 요즘은 17과목에 언제나 그랬듯이어와 하더라고요


    첫 해과정이었는데 체대에 다니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려니


    할 수 있었는데 정말 효율적이었어요.수업시간에 틈틈히 운동도 같이 하면서 했기 때문에 앉아서 공부만 할 때보다 집중력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그렇게 몸도 만들고 수업도 듣고 정스토리도 좋았어요.


    과제물, 시험도 거짓없이 전문대에 다닐 때보다 더 편하게 진행이 되었고, 시험은 강의 들으면서 배운 것 위주로 해서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 효과적으로 시험을 볼 수 있었고 과제물 같은 경우는 선생님의 도움으로 아주 편하게 진행이 된 것 같습니다.​ 실습 같은 경우에도 일 20?가끔인지 묻고 있지만 매우 최근은 일 90가끔?로 거짓 없이 놀았습니다. 실습은 집 근처에서 가까운 실습지를 조사하고 그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실습지의 사람들도 교육을 잘 하셔서 많은 시간을 서로 친해지면 점점 교육을 하면서 내가 거짓 없이 일을 하고 있구나,라고 착각할 때도 있었습니다.그렇게 무사히 실습을 마치고 온라인 수업도 끝났으면 하고, 나쁘지 않아서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안심했습니다.원래 다 마지막은 아쉬운거니까.. 그렇게 저는 취업을 해서 열심히 일을 하는데 중간후기를 쓰려고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여러분도 관심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서 물어보세요.물어보는 것은 부끄럽지도 않고, 돈이 드는 것이 아니라 멘토 선생님에게도 정중하게 가르쳐 주셔서 다행입니다.


    ​ 여러분도 2020년 좋은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내가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


    하나를 하면서 바쁠텐데, 중간중간에 글을 써서 보내주신 정XX님에게 정스토리 고마워요.고졸이건 대졸이건 전공을 바꿔서건, 시작해도 부끄러워하고 잘할 수 있을까? 라는 의견으로 낫고 약하게 볼 필요는 없습니다.모든것을 시도하고 도전해보면 나중에는 가장 최근보다 발전했을 텐데 항상 상상만 하고 안해보는 것이 가장 두려운 생각이 듭니다.막상 해보니 별거 아닌데 스토리에요.해보기 전에 무서워서 못 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제가 여러분 곁에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같이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고졸사회복지사, 대졸사복자격증을 따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