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학생의 일상]군대안에서 컴퓨터활용능력 2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0:13

    #익산 상공 회의소#컴퓨터 중 컴퓨터 활용 능력#콤후와루#콤후와루 2급#컴퓨터 활용 능력 2급#군대의 자격증#포상 휴가#휴가


    안녕하세요 사슴이다:)​ ​ 될지는 컴퓨터 활용 능력 2급에 대해서 설명하고 보려는 것이다. ​ ​ 나는 2-3주 정도 궁데앙에서 밤에 한시간씩 숨기고 주 예상 시간을 활용해서 공부를 하였습니다. 시험을 마음대로 볼 수 없어서 정기외박을 이용해서 보러 갔다 왔어요. 솔직하게!!​ 2-3주는 공부를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기간이기에 컴퓨터 활용 능력 필기는 딱 하나 주간만! 요르포르신 해도 충분히 취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있​ ​ 책은 컴퓨터 활용 능력 필기 2급이 적힌 무엇의 책과 구입하셔도 됩니다. 문제가 많든 적든 상시관! 어떤 책으로 이론부터 맹렬히 공부한 후에 인터넷에 전자문제집 CBT 기출문제를 풀어보면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 시험장과 거의 같은 느낌으로, 컴퓨터로 시험도 볼 수 있습니다.​ ​ 나는 시간이 충분해서 20하나 2년부터 20하나 9년까지 풀어 보앗움니다. 틀린 문제를 다시 보고, 왜 틀렸는지 확실히 알고!


    >



    >


    ​ ​ 시험 결과의 발표를 낮 한 0시로 했는데 낮 9시 정도에 필기 신청을 누르면 필기 허가 아니 키 있다는이야 키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이때 기분이 좋았어요. 군대에서도 필기를 딴 저, 열심히 노력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충분히 뺄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