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mp3] 미드 슈츠 Suits mp3 시즌첫영어전문가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02

    [미드 mp3]미드 정장 Suitsmp3시즌 1영어 마스터하기


    >


    안녕하세요. 칼콤 영어회화 스터디입니다.최근 화제가 된 드라마가 "굿 와이프"입니다.저도 되게 느낌이 좋은 미드였고, 한국 드라마였어요.법정드라마의 정내용,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


    최근 5년간 법정 드라마를 이야기할 때 굿 와이프와 함께 반드시 떨어지지 않은 드라마 즉석 정장(Suits)이다.굿 와이프가 법정 드라마에 가족과 사랑이 더해졌다면 정장에는 정치와 유머가 담겨 있습니다.두 드라마의 스타 1이 완전히 다르니까 괜찮은 스타 1에 맞는 작품을 고르면 좋대요.


    >


    정장에 대해 더 설명하겠습니다.반려동물 좋은 대학 수료장도 없는 주인공이 로펌에서 성공한다는 이야기입니다.물론 이 주인공이 평범한 사람은 아니에요.천재적인 암기력이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 드라마의 큰 매력은 두 주인공인 하비·스펙터와 마이 크로스가 만들어 내는 불로 먼스입니다.뉴욕에서 대성공한 사람과 밑바닥에서 시작하여 망가지고, 배우면서 성장해 가는 사람이 만들어내는 브로맨스.매번 슈트가 맞으니까 더 어른스러워~


    >


    우선 재밌습니다. 뻔한 이 스토리 같아도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그렇다고 비윤리적이진 않아요.


    >


    20의 하나하나년도에 USA Network를 통해서 아내 sound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현지 미국에서도 꽤 본인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현재 올해는 시즌 7이 방송 계획이며 정장의 팬이라면 좋아할 만한 소식이 하봉잉 있군요.시즌8까지 제작하는 것이 자결되었습니다.


    >


    영어 공부 자료로 본다고 하는데 법정 드라마의 배경이 뉴욕이다. 보면 배우들의 말이 빨라요. 다행히 발소리가 너무 아름답다는 것... 리스닝이 꽤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반복해서 들어보셔야죠.비교되는 드라마 굿 와이프는 대가족이라는 큰 틀에서 사는 영어가 많이 자신감을 갖지만 슈츠는 좀 더 법, 기업, 인수, 합병 등에 대한 스토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고로 법정 드라마에서 영어 공부를 원한다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굿 와이프가 더 자신 있는 것 같아요.


    >


    아시다시피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용량 제한이 있으니 이에 공감하여 댓글로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매주 화요일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미드슈츠로 재밌게 영어 공부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