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파온라인4M 원스토어 및 컬쳐랜드 통해 구단가치 올려볼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1:44

    >


    요즘 피파 온라인 4M복귀 후 꾸준히 돌리는 룰렛의 덕에 어느 정도 구단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그 과의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자꾸 눈에 떠오르는 아이콘 선수들 때문에 많은 느낌을 받는 요즘이다. 특히 이전 피파 3을 즐길 때 플레이한 전설 선수들이 올림픽 이콘 시즌에 등장했기 때문에 가장 사용하고 싶은 드로그바를 구하기 위해서 시세를 보면 깊이.100억 EP이 흘러가는 것 아닌가


    >


    적어도 10억 EP이상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iCON선수들을 구하려면 제가 가진 구단을 팔아야 겨우 1-두명 정도를 살 수 있는 정도니까 이 선수를 한명 모집하므로 모든 구단 선수들에게 모두 매각하기는 힘들게 보이고 잠시 생각하고 2월에 새롭게 등장한 TOTY선수들 팩이 도우이교 있는 연쇄를 한번 하고 보려고 생각했다. 그냥 충전해도 되지만, 보그더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이 있으니까 알아두자!!


    >


    >


    ​​


    >


    제1의 방법은 갤럭시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이었다 새로 육성할 필요 없이 기존 오링이디에 사용이 가능하고 결제한 금액 0%페이 백 이벤트가 2월 29일까지 가기에 적어도 한 00원만 사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문화 랜드 오링이디을 가지고 있는 유저는 최대 5천원까지 페이 백이 되기 위해서 필자와 함께 꾸준히 과금을 하는 사용자라면 이 금액이 굉장히 소중한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


    여기에 전용 계좌, 송금 등을 통해서 문화 현금 5%추가 충전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월초의 0만원의 추가 충전이 혜택을 받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두번째의 비법은 나선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이 가능하지만 단발성 이벤트에 한번씩 진행하 케스이오프이벵토 참가 대상자라면,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물론 여기에 해당하는 게임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즐기는 게임이 있다면 플레이하기 전에 아래의 목록을 참고해 이벤트에 참여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이 정도면 충전하기 전에 꼭 봐야겠지?


    >



    >


    위의 이야기 외에도 현재 컬처랜드에서 다양한 컬처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비결이 있다. 무료 충전소에서의 비결이지만 본인이 획득할 수 있는 컬처 캐시가 본인이고 여기에 참여한 담장 조금씩 캐시를 쌓아두면 도움이 된다. 무료 충전소를 참가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라면<꽝 없는 행운 BOX>오픈이 가능하지만 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총 4차례 참가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 참여하고 봐도 될 것 같다.


    >


    >


    그리고 최대 문화 현금 15,170원 적립 가능한 출석 이벤트도 존재하기 때문에 1접속을 하면서 특별 당선도 노려보는 것도 좋다. (특별 당선의 경우 1 3명의 유저에 만원의 문화 현금을 지급하 이벵토이프니다니다) 이렇게 획득한 금액이 몇달이 지그완 면 쉽고 있는 것이 게이입니다(~뿐)을 써야 하나. 하는 감정을 가진 분들이 있을 텐데 사실 무바 1쇼핑 이과의 쿠폰을 구입할 때 사용도 가능하고 정 이야기 편하다.


    >


    >


    >


    필자의 경우, 최근 사랑해둔 컬쳐캐시를 통해 SOIL쿠폰을 구입했는데, 주변에 SOIL이 가까워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류비를 생각할 수 있는 직장인들에게는 이렇게 좋은 소식이 또 있을까라는 의견이지만 구입하면 문자메시지로 핀 번호를 받을 수 있어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본인 필자처럼 매 1운전을 하면서 춤춘다/퇴근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게임에 쓸 필요 없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


    이렇게 문화 브랜드를 통해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주로 게임하는 유저들이 자주 하는 것이 컬쳐 현금이어서 한점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서 피파 온라인 4M구단의 가치도 한번 들어 보면 되잖아.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컬처랜드 앱을 설치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여러 혜택과 적립금을 받아 용돈처럼 써보길 바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