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야기예능인기순위 / 주야기예능시청률순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8:34

    >


    안녕하세요. 신안산대학교입니다.오노 씨는 주요 내용 예능 프로그램의 최근 유행 순위 포스팅을 준비 했어요!이번 자료는 7월 23개의 기준으로 닐슨 코리아 집계한 이에키울 바탕으로 작성했는데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까?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


    >


    >


    1위는 매주 토요일 한 오후 6시 25분에 방영되는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 도전'인데, 12.3Percent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슴니다.


    >


    무한 도전은 2006년부터 방영된 장수 프로그램입니다.무한 도전은 유재석을 필두로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황광희가 출연하고 톡톡 튀는 아기의 디어와 매주 세로프게 논란 속에 펼쳐지는 6남자의 도전을 다소움코 있습니다!


    >


    >


    '시니어 토크 쇼 황금 연못'은 20하나 5년부터 방영된 KBS한개 TV시청자 참여의 토크 쇼이지만 하나 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시니어 토크쇼 황금연못은 시니어들의 생생한 인생경험과 삶의 지혜를 주니어처럼 과인들끼리 소통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황금 연못은 토요일 낮 8시 30분에 방영된답니다~!


    >


    >


    '불후의 명곡-전설을 음악하는 '은 KBS2TV에서 토요일 하룻밤 사이 6시 5분에 방영되는 쥬이에키의 오락 프로그램입니다~!불후의 명곡은 9.9Percent의 시청률로 3위를 차지했는데 이 프로그램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가 총출동해서 그날의 주제에 맞춘 명곡 재해석하고 열창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지 않어요~!


    >


    >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MBC에서 동양 하나의 밤 하나하나시 한개 5분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다른 메인 스토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달리 스타들이 직접 본인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방송하여 실시간으로 인기 대결을 펼치는 방식입니다. 줄여서 마리텔이라고도 합니다. ^-^


    >


    >


    쥬이 말 연예의 시청률 순위 5위는 토요일이 좋은 2부에 방영되는 '베크 정원의 3대 천왕'가 차지했는데 또 최근 많은 먹방이 빠질 수 없겠죠!토요일 night 6시 첫 0분, 베크 정원으로 이휘재, 김 준현이라고 EXID하니가 MC에 출연하고 있는데 그들의 먹는 방송이 알고 싶은 분은 토요일 night를 기대하세요~!


    >


    가장 최근까지 주화 예능 유행(시청률)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은 어떤 예능 프로그램을 괜찮으세요?이번주이야기도 가족들과 함께 주이야기의 쇼프로그램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께요 ~ 이상 신안산대학교 였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