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프라이드영화제 개막작 및 관객상 수상 감성 드라마 <계절과 계절 사이>, 2019. 10월 개봉 확정!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10

    >


    20하나 8년 부산 국제 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 상영 및 수상에서 화제를 몰고 온<계절과 계절 사이>이 온 하나 0월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영화 계절과 계절의 사이는 파혼 후 비밀로 소도시에 내려와 카페를 운영하는 혜수(이용진)와 타인의 시선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으로 솔직한 여고생 예진(윤혜리)을 만나 같은 공간, 반복되는 만남 속에서 서로의 온기만큼이나 따뜻해지는 생각의 이야기를 후는 월메이드 감성 드라마였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여성들의 와ー뎃크비ー이 된 배우 이・용징토 독립 영화계의 유망주로 된 배우 융・헤리, 브라운관을 장악 칠로 대중에게 인기를 얻은 배우 김영민 등이 출연하고 다른 형태의 사랑을 통과 하고 더욱 성장하는 두 여자 이야기를 계절 사이에 비유해서 그린 작품이다. ​ 20하나 8년 부산 국제 영화제 한국 영화 할지 – 비쵸은치에뭉에 초대되어 상영된 뒤 서울 프라이드 영화제 개막작 및 관객상 수상, 도쿄 레인보우 영화제, 창백한 국영 이슈, 홍콩 프라이드 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 상영 및 수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부산국제영화제 남동철 프로그래머는 성정체성의 의문을 미묘한 방법으로 접하는 영화다. 가짜가 아니라 거짓 없이 사랑 이야기라고 소개하면서 찬사를 보낸 적이 있다.다양한 영화제를 통해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를 이미 접한 관객들은 "봄에서 여름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뀌는 것처럼 나쁘지 않게 살아가는 것이 당연해 보였으면 했던 바닷물과 예진(왓차, 한예*)" "어떤 사랑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짧고 안타까워한다. "마치 계절과 계절 사이처럼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 소견할 수 있는 영화 (왓챠, 아*)"등의 평가를 남기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 하나 0월 개봉과 다함게 유출된 하나 다음 포스터는 두 주인공의 묘한 아케미가 느껴지는 동시에 한쪽 방향으로 가는 두 사람의 어긋난 소통의 드라마를 암시합니다. "그냥...같이 있으면 안 되나요?"라는 카피는 둘 중 누군가가 상대를 향해서, 혹은 세상국에게 얘기했는지 아직 모른다. 영화 <계절과 계절의 사이>에서 한편 장편영화 연출을 맡은 김준식 감독은 지금까지 한국 영화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참신한 소재를 다루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랑에 대해 질문하며 폭넓은 공감대와 특별한 감각으로 접근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대한 높인다. 유출된 감성 스틸은 영화 제목에서 풍기듯 계절이 화사한 분위기의 이미지가 짙어지고 있다. 우선 홀로 눈 쌓인 창밖을 내다보는 주인공 혜수의 차분한 뒷모습부터 그가 영화에서 받는 의문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키며 하나다. 이후 비밀을 유지한 채 지방도시로 내려와 카페를 운영하는 혜수와 솔직하고 야무진 성격의 여고생 예진이 같은 공간에서 만남을 반복하며 변해가는 생각이 묻어난다. 홀로 쓸쓸하고 시끌벅적한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던 혜수가 예진과 함께 출연하며 봄처럼 화려해지는, 또 겨울처럼 차분해지는 이미지를 통해 이들의 이야기가 한편의 성장 드라마가 될 것임을 예고합니다.


    >


    >


    >


    >


    >


    >


    >


    >


    >


    >


    >


    >


    >


    >


    김준식 감독은<부당 거래>연출부로 시작하고<범죄와 전쟁>,<베를린>,<헤어화>등 일 0년간 대규모 상업 영화 조감독을 맡아 연출의 공덕을 굳힌 바 있다. 그는 우리는 왜 사랑하고 왜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남의 사랑에 대한 태도도 생각해보길 원했다. 필요에 의해서가 아니라 정스토리, 내가 정의한 사랑이라는 느낌을 따르는 것인가라고 영화 연출 방안을 밝힌 바 있다. ​ 신비적인 면, 탄탄한 연기력의 이영진과 섬세하고 감성적 연출의 김준식 감독이 만난 화제작<계절과 계절 사이>는 오는 일 0월에 개봉하고 관객들과 만나는 방안이었다 <시네마 플러스-무비 핫 이슈>​ Information​ 제 목:계절과 계절 사이(Between the Seasons)나의 작품:KUMA시독:돈 샤오천식의 사무실 연:이영진, 융히에리, 김 용민 장르·:감성 도우라마로 녕승은 임:98의 분관 램 등 급:한 5세 이상 관람가 포스터 디자인:빛 나쁘지 않아는 선급:(주)노엥토테잉몽토우게 막대 한:20일 9년 0월 ​ Synopsis​"스스로 빛 아니면 시프옷나프지앙요. 그걸 이제 알게 됐어요. 비밀을 갖고/파혼 후 소도시로 내려가 카페를 운영하는 혜수(이용진), 남의 시선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느낌에 솔직한 여고생 예진(윤혜리)을 만난다. 같은 공간, 반복되는 만남 속에서 봄볕만큼 따뜻해지는 느낌의 온도. 이들의 일상은 기적 같은 행복으로 바뀌고, 나쁘지 않은 존재가 누군가에게 위로가 된다는 기쁨을 알게 된 그때, 또 한 걸음 다가선 그때 새로운 개 상처가 두 사람을 향해 다가오는데, 두 사람이 전하는 상처를 위로할 방법은 무엇일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