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명점집 금휘궁의 금일의운세] 8월 29일 수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기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56

    >


    20하나 8년 8월 29하나 수요 한가지 점(sound의 힘 7월 하나 9하나 계사)● 쿰피궁킴쿰피의 수리의 운세는 sound료크셍, 하나로 운세를 봅니다.  ●의 진경 영화 배우, 연극 배우의 수리로 오거의 매일 운세의 시각 예)출생하지만 하나 972년 3월 27한개(양력 발생하는가)점의 시각:sound료크우로 변환하면 972년 2월 하나 3평생 수리는 7회 예)출생하지만 하나 972년 3월 27중 하나(sound료크셍 한가지 점의 시각:sound의 힘은 수리 4번 ● 20하나 8년 8월 29하나 수요 한가지 점(sound의 힘 7월 하나 9하나 계사)나의 오우거의 매일 운세를 보는 것 하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하나 서울 추진하기에 능력과 의욕이 하나의 치하에서 우이미울 되게. 주위에서도 인정한 금전운 명예 운을 갖췄다. 이성은 사건도 해결.2돈 사건의 해결은 급히 이야기고 순리대로 처리한다. 귀가는 늦어질 것 같다. 능력이 어쩌다 한계에 부닥치게 되다. 시간이 모든 사건을 해결해요. 3독단적 판단보다는 화합의 길을 모색한다. 안정된 상태에서 의미를 이루게 된다. 의미와 기운이 매일 밤 허거의 날을 찌르는가 아닌가는 재앙이 따르기 때문에 신중할 것. 4왠지 사람의 스토리울 듣고 호욕을 하는 이야기와. 경거망동하면 창피를 당할 뿐이다.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 때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므로 안정을 찾을 수 있다. 5현재의 상태로 변화를 추구하니까 더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문운면에서 행운을 적당히 움직여 자중하라. 특히 여성은 말썽이 나면 헤어과는 인기가 없다. 6 기다리던 말을 듣고 있어 감정 하나도 풀리지 않는다. 성실과 노력에는 대가가 확실히 있다. 확고한 주관을 갖고 뜻을 밝혀라. 사업운, 재운의 성취감을 느낀다. 7오전을 활용하고 본인의 발앙룰 관철시키게. 오후에는 혼란이 예상되니 주의. 관운은 남쪽에 있으니 매사 안정되게 실행하라. 오해나 함정에 주의.8분을 지키면 동남쪽에 유익한 1개가 있다. 이성을 부리면 함정에 빠지니 주의하라. 안정된 상태로 귀인의 역에 의해서 금운, 문소은, 이성은 사이에 행운.9감내하며 기다리는 것도 가끔은 득이 될 수 있다. 성급한 것은 금물이니 근신하도록. 오전 중에 상사의 신뢰받는 하나를 적극적으로 찾아야 한다.


    >


    >


    >


    >


    [유명 점쟁이 금휘군의 당일 운세]8월 29일 수요일, 영화 배우 연극 배우'진경'운세, 나쁘지 않아의 연어 링이웅 궁합 신점 상봉상 다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