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핵매운냄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6:02

    "입냄새의 원인 편도결석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우덕터이다.편도 결석이 구취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이것은 편도 결석이 생기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 때문입니다.구취는 개인은 물론 타인에게도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청결한 이미지를 위해서도 하루라도 빨리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특히 구취의 원인이 편도 결석에 있다고 한다면 편도의 건강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치료에 본인이 되어야 합니다.오늘은 편도 결석에 대해 여러 가지 이 이야기를 다루고자 합니다.


    >


    편도결석은편도에결석이생겼다는뜻입니다.편도에는 편도과라고 불리는 홈이 있습니다.이 홈이 선천적으로 큰 쪽일 경우 편도 결석이 생길 확률이 높은데요.이 밖에도 편도를 비정상적으로 키우는 편도염이 만성적으로 진행된 경우나 콧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후비루 증상이 있을 때도 편도결석이 일어나기 쉬워질 수 있습니다


    >


    편도결석이 입안가 매운 냄새의 원인인 이유는 편도결석이 sound식물의 찌꺼기와 세균들이 모여들어 만들어진 덩어리이기 때문입니다.sound 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서로 뭉쳐 지상에서 부패가 시작되면 마치 생선이 썩는 것 같은 매운 냄새가 나고, 이것이 결과적으로 심한 입안의 매운 냄새의 원인이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평소 구강상태가 건강한데도 불구하고 입이 너무 매운 냄새가 계속된다면 편도결석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그러면 입이 너무 매운 냄새의 원인이 되는 편도 결석은 어떻게 치료하면 좋을까요?편도 결석이 있을 때는 제거를 위한 외과적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역시 제거를 하지 않으면 생명에 위협을 받을 것이다.' 라는 소견을 하실지 모르지만 편도결석은 생명을 앗아갈 정도로 중대한 질환은 아닙니다.다만 우리의 건강한 삶을 방해하는 요소임이 분명하므로 증상이 진행된 원인을 찾아 적절한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나무동 1이비인후과에서는 일차적으로 눈에 보이는 편도 결석을 흡입기를 사용하고 제거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가장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합리적인 치료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


    편도결석에는원인에따라서치료비결이있습니다.만약 선천적으로 편도과가 큰 경우는 부분적으로 편도를 절제하는 비결로 편도결석을 치료하고 편도염이 과인축농증, 비염 등의 증상이 편도결석의 원인이 될 때는 가장 먼저 이 증상을 치료하고 지내야 한다.다시 한 번 설명하자면, 편도 결석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외과적인 치료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군요.목동하과의 이비인후과는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만 확신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구취의 원인, 소견보다 많은 것이 있지만 평소 구취와 함께 냄새로 인해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과도한 통증 등이 있으면 편도결석이 생긴 것은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편도 결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병원에 내원하여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하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