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아서혜부가면장 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17

    >


    어린 자녀를 둔 부모는 아이들이 항상 자신의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를 바란다.김 1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소아 서혜부 카마면 장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드립니다.가면장은 우리 몸의 내장을 지탱하는 근육이 약하고 땅 틈으로 장이 빠져 자신 있는 질환을 말한다.어린 아이들의 경우 의사표현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상태를 정확히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부모님의 관심과 관찰이 필수적인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소아 서혜부 탈장은 신체의 형성 과정에서 발발할 1반 적입니다.남아의 경우 태아기 시대의 고환 발달과 하강에서 연유할 수 있습니다.​, 고환은 태아의 시기에 복강 내에 있고, 약 7개월이 지 나쁜 없는 면 sound남양으로 내려간다.고환이 복벽을 찢어서 나쁘지 않고 사타구니 통로를 지나 sound 주머니로 내려와 다음 고환이 내려오는 복벽 통로가 막히는 것이 정상적인 발달입니다.이 때 통로가 막히기 어려워지면서 열린 통로에서 장이 아래로 내려가 탈장이 일어나는 것입니다.여아의 경우 자궁의 위치를 고정하는 힘줄인 원인대가 제대로 닫히지 않아 소아아포 탈출증이 발생합니다.


    >


    소아 서예 부탈장은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증상이 없고 울음을 터뜨린 후, 등의 복압이 증가하고 튀어 자온 덩어리가 발견되기도 합니다만.아기를 목욕시킬 때, 기저귀를 갈 때, 갈아 입힐 때 등 사타구니에 밤알 같은 덩어리가 닿으면 통통하게 튀어나온 것을 발견했다면 소아해선증을 의심해야 한다.아기가 증상이 의심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당신으로 둔다고 저절로 사라지는 질환이 아니라, 증상을 방치하면 장폐색이 자신의 장기가 썩는 괴사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민병원은 어린이들에게 발생한 탈장 증상을 조사하고 나이와 근육 상태 등을 고려한 다음 맞춤 수술을 한다.아이들의 경우 안전을 최우선으로 탈장을 치료하고 성인보다 비교적 쉬운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은 안심하고 치료를 맡겨볼 수 있습니다.


    >


    민병원은 크게 절개술과 복강경 수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복강경 수술이 획기적인 방법인 것은 한 수술 때 꼭 해야 할 전신 마취가 심폐 기능이 약한 유아들에게는 큰 마이너스 유산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어요.그래서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절개술로 소아아부에서 탈장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


    절개술은 탈장낭을 찾아 고위 결지술로 낭의 가장 아랫부분을 묶는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복강과 이어진 부분의 고위를 맺고 수술에 따른 비상으로 아주 쉽게 진행되기에 하나 0분 이내에 치료를 끝낼 수 있어요.또 재발률도 오전아 만족도가 높은 치료일 것이다.


    >


    만약 카미 요은쟈은이 재발할 경우 나쁘지 않고 복강경을 통해서 고환 코쵸은슬이 나쁘지 않고 다른 복부 수술이 필요한 경우, 예는 성 감별이 오링이메 모호하고 난소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2세 미만으로 반대 측 카마면 장의 유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라면, 복강경을 진행하게 됩니다.​의 복강경 수술은 2mm정도의 상처를 내고 카메라를 삽입하고 특수 고안된 파항 때 가서 면장 구멍의 가장 안쪽에서 코우이교루의 술을 당신으로 재현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치료에 소요되는 시각은 하나 0~20분 정도 되면서 가급적 짧은 시간에 아이들의 전신 마취 브그 다음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자녀분의 부인이 어려서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소견에 혹시 부담이 될까봐 걱정하는 부모님도 계십니다.어린이에게 과도한 탈장수술 과정은 매우 간단하므로 많은 치료경험을 가진 의료진에게 맡기면 짧은 시간에 증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민병원은 신생아, 소아수술을 담당하는 원장과 마취를 담당하는 원장이 늘 그렇듯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증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또한 수술 전과 후에 아이를 간호하고 돌봐줄 수 있는 간호 인력과 시설도 갖추고 있어 맞벌이 부모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발생한 탈장!연 500명 이상의 디스크 환자를 치료하는 민 병원에서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서 돕도록 합니다.미리 예약하시는 분에 한해 휴일, 주 이야기, 연휴에도 치료가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