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정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52

    >


    임 신기 갑 계 경경 갑 신묘 사오 미신 오오 배우 정윤희 씨는 70~80년대 최고의 스타였다.최근 여배우와 비교해도 미모가 나쁘고 재능 면에서 전혀 굴욕감이 없는 최고의 여배우였다.당시 장미희, 유지인과 함께 트로이카 3인조로 했지만, 단연 하나 정도는 정윤희이었다.


    >


    그녀는 대표적인 미인일주인 신묘, 경신일주를 가지고 태어났다.때는 아마 모신 또는 대사 실현성이 상당히 높다.금은 불과 물이 있어야 반짝이는 다이아이기 때문이다.


    >


    정윤희씨와 손예진씨를 비교할 수 있을까요?


    >


    그녀의 사주에는 관성(관 별)2개가 다 함께 놓고 있다.(지지에 그와은살 혼잡)이는 여성에 2개의 기본 정보를 제공한다.딱 보는 순간, 이 여성분은 남자복과 인생에 풍파가 있겠지.소견하면 거의 많이 99파.세인트 그렇다정방관이 다같이 지지에 있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갈림길은 어느 정도 예고된 것이나 마찬가지다.정관은 천간에 떠 있는 것이 가장 좋다."관살혼잡"은 예측할 수 없는 문제문재를 의미한다.내 계획대로 인생이 굴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식신이기도 하고 문재해결 능력이기도 하겠지만 상관관계가 있는 경우 상관관념이 되어 문재를 심하게 악화시킨다.여자아이는 식상에 해당한다.그러므로 식상이 고에 들어가거나 한 요인이 식신을 극대화 할 때 아이가 죽거나 다치는 경우가 재발한다.운을 미리 알았다면 어쩌면 막을 수도 있었을 텐데 아쉽다그녀는 아들을 먼저 나아갔다 이 아픔은 그 어떤 슬픔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고통이다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런 풍파 속으로 사라져갔다. 남겨진 삶에 행운이 깃들기를.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최재현의 "THE 사주"


    >




    댓글

Designed by Tistory.